
어떤 일을 하며 어떤 관심사를 두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마케팅 일을 하며 최근 가장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저와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입니다! 평소에는 넓고 얇은 관심사를 두고 있어 관심없는 것을 찾는 쪽이 빠릅니다.
한달어스에 참가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브런치 작가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작년에 티스토리까지 개설했지만 멈춰있는 상태였어요. 그러다 얼마 전, 거의 5년 만에 보는 친구와 우연히 브런치에 대해 얘기하는데 본인이 브런치 작가라는 거에요? 브런치 작가"님"이 내 눈 앞에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아 대단하다, 어떻게 한거냐고 물었죠. 그 때 친구도 '나 이거 없었으면 못 했다'며 한달어스를 소개해줬어요. 친구와 헤어지고 집에 가는 버스에 타자마자 바로 한달어스 얼리버드를 신청했습니다.
30일의 여정에서 어떤 동료가 되고 싶나요?
공감이 돼서 용기를 주는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 매일 솔선수범하여 1등으로 인증할 확률은 희박할 것 같은데 그래도 12시 전에 어떻게든 매일 인증하려고 이 아니면 잇몸식으로라도 노력할 것 같아요. 그걸보고 '아 저렇게 우당탕탕 하진 말아야지.. '라는 결론적으론 좋은 자극이 되는 동료가 되고 싶습니다.
성공적인 완주를 위한 각오를 적어주세요.
노트북이 아니면, 서두가 맘에 들지 않으면 글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글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시작하기 전부터 수 많은 고민과 핑계를 댔어요. 하지만 돈도 냈고 회사 사람들에게 작가가 되겠다고 뻥뻥 소리쳐놓았으니 꼭! 30일간의 완주 실천하겠습니다.